2008년 8월 13일 수요일

인터넷/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14탄, 컬러링, 벨소리 팔아요!

  또 하나의 재밌는 CPS(Cost Per Sale) 방식의 광고모델을 하나 발견해서 포스팅해봅니다.

  우연찮게 아직 공지에도 안올라왔는데, 플러그인 목록에 "링크네이트 뮤직클릭 위젯"이라는 새로운 플러그인을 발견했습니다. 그래서 냉큼 가보았지요. ^-^

  가보니 내용인즉슨 이렇습니다. 벨소리나 컬러링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네이트의 폰꾸미기 메뉴를 위젯으로 만들어 블로그에 설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, 그 위젯을 통해 구매가 발생하면 20%에 해당하는 금액을 OK캐쉬백으로 적립해준다고 합니다.

   저는 기존에 네이트 계정이 있기 때문에 따로 회원가입을 할 필요는 없었지만, 혹시 네이트 계정이 없는 분이라면 회원가입을 따로 하셔야 합니다. 그리고 링크네이트에 가입신청을 하면 되는데 블로그 계정과 API정보 등을 입력하면서, 적립을 위한 OK캐쉬백 카드번호와 비밀번호를 등록해두어야 합니다. ^^

  API정보는 티스토리 사용자라면 환경설정에서 찾아보실 수 있구요, OK캐쉬백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분들은 OK캐쉬백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시면 된답니다. ^^;;

  사실 이런 위젯을 특별히 홍보하지 않는 이상, 단순히 블로그 사이드바에 달아둔 위젯에서 구매가 일어날 가능성은 상당히 적다는게 제 의견이긴 합니다. 하지만 친구들에게 홍보를 한다던지, 본인이 컬러링을 바꿀일이 있을때 사용한다면 20% 할인 혜택을 본다고 생각할 수 있을 듯 하네요. ^^

   그리고 8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로 적립되는 금액만큼 '독도 광고비 모금 운동'에 기부된다고 하니, 짧은 시간이나마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. ^_^*

  "이곳에서 컬러링을 바꾸시면 20%가 '독도 광고비 모금 운동'에 기부됩니다!"라고 홍보하는 것도 괜찮겠네요.


  참, 홈페이지 주소는 http://linknate.nate.com/Main.do 랍니다 ^^









  밑에 달아보았는데요, 일단 디자인이 좀 맘에 안드네요. -_-;; 디자인 때문에 달기 싫어하는 블로거분들이 많을듯 합니다. 게다가 들어가서 살짝 눌러보니 컬러링 하나에 1300원이나 하던데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? (전 그냥 일반 전화연결음이라...=ㅁ=ㅋㅋ)




댓글 4개:

  1. trackback from: 인터넷/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14탄, 컬러링, 벨소리 팔아요!
    제 블로그에 간간히 연재되고 있는 인터넷/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시리즈입니다. :)

    이번에는 네이트에서 선보인 컬러링 벨소리 위젯을 달고,

    그 위젯을 통해 구매가 발생하면 20%의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수익모델입니다.



    20%적립되는 포인트만큼 독도알리기 광고 모금에도 쓰인다고 하네요. (8월31일까지)

    답글삭제
  2. 엄청 비싸네 ..간만에 플러그 인에서 있는거 본거 같던데..그건가? 하여튼 ....돈보다 ^^ 스퇄이 중요한사람에게는 비추 겠네요.

    답글삭제
  3. @문틈사이로하늘 - 2008/08/14 19:57
    쫌 그래요.. 비싼듯-_-;; 비추 수익모델 되겠습니다. ㅎㅎ

    답글삭제
  4. 디자인 정말 꽝이네요 ㅋㅋ

    보통 컬러링 비싸봐야 1000원하던데...

    너무 비싸요

    답글삭제

참고: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